본문 바로가기
사진

무주 덕유산 리조트 휴가 ,,,그런데 폭우

by 햇빛바라기 2021. 8. 5.
728x90
반응형

 

8월 2일 월요일 폭우가 쏟아지네요.

그래도 기쁜 마음으로 무주로 출발!!!

차에서 내리기만 하면 폭우가 ㅠㅠ

방은 코스모스 동이네요. 해마다

가는데 깔끔하네요 ^^ 

 

 

비가 와서 아무것도 할 수가

없었네요ㅎㅎ 짐 풀자마자

먹방을 시전,,,, 참고로 이제

프라이팬이 없어요!! 고기 드시려면

프라이팬은 꼭 챙겨가세요! 

 

 

그래도 비를 보면서 경치를 보니깐

힐링이 되는 것 같네요^^

 

 

 

다음날 비가 오전에는 그쳐서

곤돌라를 타고 향적봉 정상에

도착~ 어머니 뒷모습을 배경으로 

찍었는데,, 경치가 너무 아름답네요^^ 

 

 

다음 목적지는 시원한 와인동굴!

비가 와서 그런지 사람들이 

없었네요. 동굴이라 시원하고

머루와인을 마실수 있어서 좋았네요 ^^

 

 

 

포토존이 있어서 재미있는 사진을

찍을수 있어요. 한 번쯤 가볼 만한 곳입니다.

전 자꾸 머루와인 생각나네요 ㅎㅎ

 

 

마지막으로 적상산 전망대를 갔는데,,

다시 비가 내리고 안개 때문에 앞이 

보이질 않네요 ㅜㅜ 

전망대에서 보는 경치가 멋있어서

자주 찾는 곳인데,,, 아쉽네요.

이번 휴가는 너무 아쉽네요.

가을에 한번더 와야겠네요 ㅎㅎ

728x9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