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눈 건강을 위해 "마리골드" 이것은 챙겨드세요.

by 햇빛바라기 2021. 8. 10.
728x90
반응형

 

마리골드는 봄에 심어 초여름에서

가을까지 피는 꽃으로 멕시코가 원산지

이며, 많은 품종이 있다.

관상용으로 꽃구경 가면 빠지지 않는

대표적인 국화과의 꽃이다.

 

 

마리골드는 금잔화, 금송화 등으로

불리며 눈의 황반을 구성하는

루테인과 지아진틴이 풍부한 꽃이다.

마리골드는 100g당 루테인 함유량이

달걀의 90배 브로콜리 32배 시금치의 4배로

알려져 있다. 황반은 전체 시력의 90% 이상을

담당하고 있는데, 루테인은 시력의 핵심, 황반과

수정체를 이루는 황반색소의 성분이다.

 

 

연구결과 루테인지아잔틴

꾸준히 섭취한 황반변성 환자들의

황반변성 악화 위험률이 10%가 감소

하였고, 백내장 발생 위험률이 22%

감소되었다고 한다. 

다른 효능에는 여드름이나 아토피 같은

염증성 피부질환,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손상을 재생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한다.

 

 

눈에 좋다고 해서 바로 구매했네요ㅎㅎ

일단 캡슐이 작아서 좋아요. 목 넘김이 

쉽고, 아직 섭취한 지 하루 되었네요 ㅎㅎ

두 달 뒤에 후기는 다시 한번 올려드릴게요

눈 관리들 잘하세요. 한번 떠난 시력은 

다시 돌아오지 못합니다. 

 

728x90
LIST

댓글